김민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민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민0
리뷰5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새콤달콤한 맛에 겨자향이 톡 쏘는 소스 덕분에 한여름 더위를 날려버리고 입맛을 확 돋구는 최고의 음식이였습니다! 오이, 문어, 소고기, 고수, 생새우까지 풍부한 재료가 들어가서 어떤것부터 먹어야할지 고민이였네요 ㅎㅎ 막상 먹으니 각자의 식감과 막이 입안에서 너무 조화롭게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