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9
진한 토마토소스의 새콤달콤한 풍미와 반숙 달걀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메뉴인데 빵을 곁들여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으며 채소와 치즈가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 브런치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남
붉은 토마토소스가 마치 지옥불처럼 보여 감칠맛 폭발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