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9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판우동. 일반 라면과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이라 더 맛있음. 뜨거운 물을 붓고 국물을 우려내는 순간, 고품질 가쓰오부시를 아낌없이 우려낸 특제 간장 소스맛 낭낭해요. 사이드로 만두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 든든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