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슬라이스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호밀빵을 구워서 슬라이스햄을 얹어서 먹습니다. 버터를 바르고 슬라이스 햄을 올리고 치즈한장을 올리면 됩니다. 진짜 편하고 간단한 샌드위치인데 햄과 치즈가 맛있으면 맛이 있습니다. 치즈와 햄은 비싼게 맛도 고급스럽고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5.0(리뷰 20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