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9
저녁으로 태국식 똠냠꿍을 먹어보았습니다. 우리나라궁중요리처럼 나오는데 맛은 산미가 있는 김칮국과도 비슷한데요. 갖가지 해산물들이 들어있어서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듯 합니다. 다만 산미가 있어 호불호가 있을듯 하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85kcal
Acecook똠얌꿍 라명
4.9(리뷰 17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