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e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une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une
리뷰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9
명란버터우동 해먹었어요~
우동면은 일본에서 사온 면인데 일반 우동보다
삶는시간은 좀 오래걸리지만 쫄깃하고 양념이 많이 묻어서
맛있어요
버터 한조각 명란 한줄 밑에 깔고 면 삶아서 올린다음
시오콘부 몇가닥 올리고 계란 노른자만 올려서
비벼먹었는데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