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미소가님의 참기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임미소가님의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임미소가
리뷰1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20
식생활의 레시피 중에서 꼭 필요한 참기름을
어제 저녁에는 비빔밥에 듬뿍 넣었습니다.
어떤 음식에 넣어서 먹어도 결코 호불호가 없는
아주 손색이 없는 최고의 MSG라고 생각합니다.
고소하고 참기름 특유의 향이 음식 맛을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진하고 계속 먹고 싶은 생각을 만듭니다.
#일반식 #저녁

1티스푼(4.5g)
40kcal
참기름
4.8(리뷰 183개)
·식단기록4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