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6.20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스팸구이입니다. 프라이팬 위에서 먹음직스러운 갈색 빛깔로 지져진 두툼한 스팸 조각들이 보기만 해도 입안 가득 고소한 기름진 냄새를 풍기는 듯합니다.
한 입 베어 물면 겉은 가볍게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스팸 특유의 육즙이 흘러나옵니다. 씹을수록 스팸 고유의 짭조름하고 진한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따끈한 쌀밥 위에 척 얹어 먹거나 부드러운 계란후라이를 곁들이면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워내기 좋은 정갈하고 든든한 밥도둑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7g)
180kcal
스팸
4.8(리뷰 17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