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투핫투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핫투핫투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핫투핫투
리뷰1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0
점바점이지만 , 이번에 처음 시켜본 매장은
야채도 싱싱하고 많고 , 아삭아삭 너무 맛있네요 ^^
빵이 좀 달긴 하지만 불고기 패티와 소스와도
조화롭고 킥은 넉넉한 양상추 같음!!
오랜만에 아들 때문에 시켰는데
식단중이라 그런지 황홀했어유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