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24845님의 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24845님의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24845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20
빵도 너무 부들부들하고 안에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소식하는
편이지만
지미샌드위츠는 두개도 먹을수
있을정도로 밋있어요
지미디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주말에 밥하기 귀찮거 하실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샌드위치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140kcal
샌드위치
4.8(리뷰 580개)
·식단기록11.2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