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qwqq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iiqwqq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iqwqq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20
추적 추적 비가 오는 날엔 향기 좋은 카페라테 한 잔이 좋아요. 따뜻한 물 150 ml 넣고 슈가스틱으로 잘 저어서 먹으니 부드럽고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즘 거의 아아만 마셨는데 따뜻한 라테 한 잔이 주는 행복감이 크네요. 칼로리는 112 kcal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