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0
오늘 점심은 스팸으로 정했어요
스팸에 흰쌀밥만 있으면 되니 다른 반찬 필요가 없지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스팸 구워서 갓지은 밥에다가 얹어서 한끼해결합니다
짭쪼름하니 정말 밥도둑이네요
다른반찬 없어도 밥한그릇 뚝닥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7g)
180kcal
스팸
4.8(리뷰 17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