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277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277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2770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0
비오는날은 냉삼😊
너무맛있더라구여ㅋㅋ
매번오고싶었지만 요일이안맞아서
오지못했던곳을 오늘에서야드디어왔습니다ㅠ
스트레스는 훠이~~훠이~~날려버리고싶네요ㅜㅜ
맛있게먹는 주말 너무오랜만이라 너무감사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