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0
국물이 진하고 따뜻해서 첫 입부터 만족스러웠던 우동이었다. 면은 적당한 탄력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먹기 편했고, 끝까지 퍼지지 않아 좋았다. 유부와 파, 튀김 고명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풍미를 더했다. 다만 간이 조금 강하게 느껴져 끝으로 갈수록 살짝 부담스러운 점은 아쉬웠다. 전체적으로는 간단한 한 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우동이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