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9064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9064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9064
리뷰5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0
요즘은 술약속을 안나가고 집에서 혼술도 엄청 자제하고 있습니다.
술 안먹고 냉동삼겹만 사서 웍에다가 간편하게 구워서 먹어요.
부루스타에 돌판에다 먹곤 했는데, 몇 번 해보니까 차리기도 힘들고 먹고난 뒷처리도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팬에 깔끔하게 굽고 김치 넣어서 쌈 해서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