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복음자리 진심의 딸기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복음자리 진심의 딸기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21
감기로 입맛을 잃은 나에게 딸이 사온 딸기청
너무 달다 달어
입맛 없을 때에는 달달이가 좋다 나
우유를 3 딸기청을 1비율로 섞어 마셨더니
와 꿀맛 이다
덩달아 손주도 한컵
와 맛있다
쓰디쓴 입안에 단맛이 돈다
손녀는 탄산수에 섞어 마신다
정말 꿀맛 을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15kcal
복음자리진심의 딸기청
4.9(리뷰 12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