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향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운대향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운대향
리뷰3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육개장 사발면 먹어요
컵라면 종류가 엄청 많지만
저는 원픽 육개장 사발면만 먹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늘 먹는맛이라
익숙함도 있고 아는맛이라
무엇보다 좋아요
새로운 음식에 그닥 호기심이 없는편이라
늘 선택하기도 하지만 저한테는 제일
맛있는컵라면 이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