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12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스팸은 먹기 좋은 두툼한 두께로 썰어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낸 모습입니다 사각 종지에 겹쳐 담겨 있으며 표면에 스팸 특유의 고소한 기름기가 촉촉하게 흘러 겉바속촉의 부드러운 식감이 예상됩니다 과하게 타지 않고 적당히 노릇하게 지져내어 육즙과 짭조름한 감칠맛이 가득 가두어져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