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1
목살은 특유의 적당한 지방과 탄탄한 살코기 식감이 있어서 삼겹살보다 느끼함이 덜해요~~~잘 구우면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촉촉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는 소금만 찍어도 고기 맛이 잘 살아나서 굿!!! 삼겹살보다 덜 느끼해서 오래 먹기 좋고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