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적인생활님의 카페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규칙적인생활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규칙적인생활
리뷰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고소하고 달콤한 카페라떼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배달은 다소 느렸지만 먹는데는 큰 지장 없었고 슈크림 빵이랑 같이 먹으니 당도 충전되고 너무 맛 있게 잘 먹었습니다 날씨가 조금 더워서 아이스가 먹고 싶었지만 아침이라 따뜻한 걸로 먹었습니다 다음엔 시원한 아이스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