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75님의 충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이75님의 충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이75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1
주말 드라이브 나갔다가 식당에서 충무김밥 먹었습니다. 보통 충무김밥 오징어무침과 석박지가 곁들여지는데 이곳은 멸치조림도 같이 주시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잇었어요~요새 더워서 집에서 요리하기 귀찮은데 이렇게 해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26kcal
충무김밥
4.8(리뷰 114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