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델리 슬라이스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델리 슬라이스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1
우리팜델리햄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았습니다. 슬라이스해서 후라이팬에 구워 먹어도 좋지만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기름도 쪼옥 빠지며 더욱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흰밥에 햄 올려 김과 함께 먹으면 더할나위없이 더욱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조각(28g)
45kcal
델리 슬라이스 햄
5.0(리뷰 15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