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20913님의 짜장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20913님의 짜장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20913
리뷰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1
밀키트 짜장면을 먹었는데 먼저 냄비에 물을 끓인 뒤 면은 5~6분 정도 삶고 짜장 소스는 별도로 데워 함께 비벼 먹었습니다. 면발이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건더기도 적당히 들어 있어 식감이 좋았고,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짜장면으로 전체적인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양파랑 고기는 따로 넣었는데 그래서 더욱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짜장면
4.8(리뷰 492개)
·식단기록4.3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