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마미님의 중식코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다마미님의 중식코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다마미
리뷰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2
손녀 두돌 기념 외식했어요
간만에 중식코스
칼로리엔 도움이 안됐지만 ㅎ
분위기와 맛은 좋았습니다
우와
첨 리뷰 써보는데 100자를 써야되는군요
에헴
힘드네요 돈벌기 ㅎㅎ
근데 사진업로드가 한장씩 되는건가요?
한번에 올라가질 않는군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1,200kcal
중식코스
4.8(리뷰 11개)
·식단기록8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