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참기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19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2
이 제품은 저온 압착 방식으로 생산된 참기름입니다.통깨 100%를 사용하여 고소한 맛과 향을 냅니다.용량은 350ml입니다.
특징: 고온에서 볶지 않고 저온에서 압착하여 깨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참기름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티스푼(4.5g)
40kcal
참기름
4.8(리뷰 183개)
·식단기록471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