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오야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크레오야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크레오야
리뷰8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2
일주일전 친구들과 강릉여행을 다녀왔는데 가기전 검색해서 찾은 수제버거 맛집!
가게가 크진 않았지만 작아도 아늑하고 바로 앞이 강문해변 뷰라 너무 멋진 그림을 보면서 허기진 배를 너무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선택한 메뉴는 모짜렐라 수제버거로 켜켜이 쌓여있는 패티와여러가지 야채들이 있어서 왠지 건강식 같은 식사라고 생각하면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