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린린님의 오리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선수린린님의 오리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선수린린
리뷰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2
오리산더미 간장구이라는 메뉴로 얇게 슬라이스한 오리고기에 숙주랑 야채등을 같이넣어 구워서 특제소스로 찍어먹는 여름 보양식이다. 은퇴후 모처럼 함께한 후배들과 방문했는데 식상했던 오리불고기양념구이보다 단백하고 고소했고 특히 숙주와 함께 곁들인 오리 그자체의 육미를 느낄수있었다. 고기 다 먹고 셀프볶음밥은 오리구이에서 베어나온 기름과 간장양념에 김치랑 김을 넣어 볶은것으로 이또한 맛있었다.
가족들과 재방문할 예정임
#일반식 #점심

100g(100g)
336kcal
오리구이
4.8(리뷰 11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