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12345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깜부12345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깜부12345
리뷰245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2
짭쪼롬한 맛과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같이 느껴지는 참쌀선과입니다. 아이들도 부담없이 좋아하는 맛이라 가족 간식으로 먹으면 남녀노소 쉽게 접근 가능한 간식입니다. 두개 씩 낱포장되어 있어 나들이 나갈 때도 챙겨갈 수 잇어 편리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