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22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서 마지막 한 가닥까지 퍼지지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짜장 소스에 들어간 양파와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랐어요 소스 자체도 달큰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밥비벼먹어도 좋을 맛이었어요 재주문 100프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g)
17kcal
짜장
4.8(리뷰 215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