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2
떡볶이 만드는데 국물을 많이 잡아서 만들었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을 생각이었는데 막상보니 집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대신 계란을 삶아서 넣었어요 떡은 넣게전에 물에 잠깐 불려주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소스랑 떡이랑 넣고 끓이다가 삶은 계란 까서 넣어서 살짝 데워줬어요 역세 국물에 있어야 삶은 계란 적셔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싶다면 역시 파나 양배추를 많이 넣어야 하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