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2
저녁 반찬이 부실해서 선물세트로 받은 스팸을
구워먹었습니다.
일단 썰어서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서 기름기를
빼고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구웠더니 짠기가 좀 빠진거 같아요.
아이들은 케찹에 찍어 먹는걸 좋아하고 저는
상추에 싸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7g)
180kcal
스팸
4.8(리뷰 17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