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402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402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402
리뷰15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아이들 간식으로 핫바를 사봤습니다. 집에와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기 좋더라구요. 케첩이나 허니머스타드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의성마늘 프랑크는 우리나라에서 마늘로 가장 유명한 의성 지역의 마늘을 사용해 마늘 특유의 알싸한 향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줘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1kcal
롯데의성마늘 프랑크
4.6(리뷰 22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