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376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376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3767
리뷰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온다야 배달시켜먹은 돈까스 남는거랑 냉동 만두 등등 토핑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새우 1마리
군만두 3개
돈가스
맛살
김(김가루)
파
간장 베이스 소금후추조금 치킨스톡조금 국물우려 먹으니 꿀맛이네요^^
만두, 고기, 새우가 들어가 있어 푸짐해 보이고
국물이 맑고 깔끔한 스타일에
면발이 굵어 쫄깃한 식감이 아주좋아융
채소가 적어 다소 느끼할 수있고
만두와 튀김류가 많아 국물이 기름져질 수 있지만 전 느끼한걸좋아해서그런지 아쥬 맛있어요
든든한 면음식 점심 메뉴에 좋을꺼같아
일본식 느낌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