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35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35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35
리뷰2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3
집에서 고구마 스틱을 직접 만들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참 좋네요 기름에 튀기니 아주 맛있네요 바삭바삭하고 간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지니5650035
리뷰200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