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06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06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069
리뷰36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23
맛있는 참쌀설병입니다
간식으로 먹었던 참쌀설병 바삭하고 고소한맛에 자꾸만 손이 가네요 많이 달지 않아 좋으며 쌀이여서 위가 좋지 않은 저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입이 심심할 때 두고 먹기에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간식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