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봄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있봄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있봄
리뷰19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3
정확히는 냉동 오겹살인데
고기질이 좋고 신선해서 질기지도 않고
비계와의 조합도 좋아서
느끼하지도 않고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술술 들어감
냉동 삼겹살이랑 비슷한 식감인데
살짝 더 두꺼워서 식감이 좋음
콩나물무침도 올려서 같이 구워먹으면
조합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