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2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5
오늘 점심 빠겟도그 요리 입니다ㅋ
저는 미트소스의 특유의 향과 맛이 팍! 느껴짐 칠리가 들어가서 살짝의 매콤함도 함께 느껴짐 그리고 바게트 빵 나로서는 바게트 빵을 워낙 좋아하기에 맛있다! 긴 소시지도 음 뭐 괜찮다 한 개를다 먹고 나면 배가 좀 부르다 그리고 살짝 목이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520kcal
오뚜기빠겟도그
4.4(리뷰 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