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5
돼지고기집에서 다양한 부위로 주문한 돼지거기입니다 지방과 살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부드럽게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같이 재공되는 파절이랑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랑 찍어먹거나 쌈이랑 싸먹어도 잘어울리네요 맛있게 잘 먹은 외식입니다ㅏ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