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몰라요님의 돼지 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도몰라요님의 돼지 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도몰라요
리뷰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25
저녁은집근처에있는"명인갈비"집에서돼지갈비를먹었다ㆍ돼지갈비가슴슴하니잘재어져서맛있었고상추와깻잎ㆍ양파절임ㆍ마늘샐러드도무제한으로갔다먹을수있어서좋았고특히숯불에익힌고기가부드러워서맛있게먹었다ㆍ후식으로는물냉면을먹었는데냉면도가게에서직접뽑는다고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47g)
118kcal
돼지 갈비
4.9(리뷰 406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