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1762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1762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1762
리뷰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6
오랜만에 고기가먹고싶어서 냉장고에있던
목살을 구워서 여러가치 채소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는거같네요.
먼가 살이 쫌 덜 찌지안을까싶네요.
삼겹살보다는 칼로리가 그래도 적을꺼같아
선택한목살 아주좋은선택 너무맛도
만족스러운거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