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달콤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7
점심 식사로 스파게티와 함께 먹은
오이피클이에요.^^
아삭아삭한 오이에 양배추, 양파와
달콤한 파프리카까지 들어가서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국물에도 식초랑 설탕이 적당히 들어가서 좋고
새콤달콤 맛있게 잘 익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컵, 다진(160g)
187kcal
달콤한 오이 피클
5.0(리뷰 21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