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만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만보
리뷰1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곱창김이에요.일반김보다 거칠고두꺼워요.일단씹으면 와사삭부서지며 짭잘하고 바다맛이 확퍼져요.식감도 좋고 맛있어요.흰쌀밥에 싸먹으면 최고에요.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이유가 이ㅛ겠죠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오늘도만보
리뷰18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