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3
맥도날두 지나다가 불고기버거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불고기버거를 먹어서 그런지 야채도 적당하고 소스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