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3
도톰한 계란말이 해서 김밥해먹었어요.
달걀 지단도 좋지만 계란말이로 김밥을
싸면 잘라 놓았을때 더 예쁘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춉맘
리뷰2691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