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9
늘 먹는 아침식사에요
요즘 야채가 다양하게 없네요
건과류와 발사믹올리브소스
따뜻한커피와
삶은계란 ,한개남은 아오리사과 반쪽
치즈녹인 홍실빵과 피타빵
맛잇게 먹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