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4
약간 퍽퍽함이 느꺼지지만 끝맛이 고소한 과자입니다.
정말 고소해서 고소미라 지었나봅니다.
이 과자는 커피나 아이들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