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순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뇌순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뇌순이
리뷰5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점심은 간단히 먹고 쉽게 먹을 수 있어. 밀가루 음식을 자주 먹게 되네요. 오늘은 우동을 먹었어요 우동은 밀가루로 만든 두툼한 국수로 일본에서 유래됐지만 한국에서도 즐겨 먹어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이며 국물 요리나 볶음 요리에 많이 쓰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