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너는나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너는나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너는나
리뷰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4
부드럽규 밀키한 느낌인데 생각보대 단맛이 강했습니다
다이어트할때 늘 밋밋한 음식 위주로 먹게되는데
오랜만에 기분전환겸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