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9
아침 먹은것이 덜 소화되서 점심 안먹긴 그렇고 집에 있는 컵리면을 간단하게 먹기로 했다.
뜨거운 물을 컵라면에 붓고 2분정도 있다가
전지네인지에 1분을 돌려서 먹었다.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