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4
왠지얼큰하고 시원한 오징어짬봉먹어보려고요..가끔은이런것도한번쯤은 먹고싶을때가종종있었다.그래서 가끔씩생각날때한번씩 먹어주는것도 괜찮은것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